The best Side of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빨간 약 먹은 지금은 그 때로 돌아가면 정말 같이 던져 주면서 같이 욕했을 거야

그대로 따라하면 나도 되지 않을까 하구요, 절대로 이 선수들은 궁을 낭비하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따라해보고 연습장가서 에임연습을 하니 저도 어느 순간 그마가 되어있었습니다.

그냥 거의 '뭐뭐 딸피. 뭐뭐 죽였어요. 뭐뭐 반피. 아 됐어요 죽였어요.' 이런 식으로 오직 브리핑 부분의 말만 했음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효튜브님과 토리몬님 채널의 영상도 충분한 가이드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버워치는 미래의 현실을 무대로 하므로, 현실의 무기 시스템 디자인 진화 과정을 그대로 밟는 것이 당연합니다. 예를 들어 보다 자동화되어 있거나 안전하거나 안정적인 탄약 장전 방식을 갖추고 있고, 그로 인해 외양과 부품도 달라지는 거죠.

(브론즈 실버 분들 먼저 올려드리기 때문에 골드이상 되시는분들은 조금 기다리실수있습니다)

파라는 딱 봐도 안전한 곳이라 만년 풀피인데 파라한테만 공업과 힐을 꼽고 있는 거야

그래서 맥크리가 ㅋㅋㅋㅋ 나 좀 잘하냐 하더니 공수 변경하고서 팀보에 딱 들어왔는데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 줌샷(정조준) 시 공격력과 정확도가 증가하며, 연사의 딜레이가 오버워치 강의 상당히 길어진다.

지원 영웅은 치유, 방어막 부여, 공격력 증가, 적 비활성화 등의 효과로 아군을 보조합니다. 지원 영웅은 팀 생존의 중추 역할을 합니다.

- 고각 점프를 통해 생존력을 높일 오버워치 강의 수 있고, 넓은 시야를 확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오버워치 듀오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Report this wiki page